각종 리뷰

[내돈내산] 스토케 욕조 플렉시바스 라지 사용 후기

공기버스기사 2023. 10. 13. 08: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두 아이의 아빠로 재직중인 바 아이들 목욕 및 물놀이를 할 때 아주 유용하게 쓰고있는 제품을 리뷰해 보고자 합니다.

이번에 리뷰하는 제품은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이용할 수 있다는 트립트랩 의자로 유명한 스토케에서 만든 플렉시바스라는 욕조입니다.

 

구매사유

 

첫째만 있을 때는 신생아용으로 적당한 욕조를 사용했었는데, 아이가 둘이 되고 성장하다보니 기존의 작은 사이즈의 욕조로는 씻기고 놀게하기 힘든 것 같아 스토케 욕조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집은 욕조가 없고 샤워부스로 되어있는 화장실이고 집에 기존 물건들이 너무 많은 관계로 접을 수 없는 욕조를 두 개나 구비하면 둘 곳이 마땅치 않았습니다. 이에 와이프가 인터넷이나 맘카페를 열심히 찾아본 결과 스토케의 플렉시바스를 알게되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트립트랩체어를 잘 사용하고 있어 스토케에 대한 믿음은 가지고 있었지만 가격이 욕조치고는 7만원이 넘는 비싼 가격 때문에 고민되기도 했는데 어쨌든 욕조는 필요했기에 구매를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결과적으로 만족스럽게 잘 사용하고 있고요.

 

현재 아이들이 4살, 5살이라 신생아서포트는 구매하지 않았고, 색상은 투명블루와 화이트로 구매했습니다.

 

욕조 접은 모습
평소에는 샤워부스에 접어서 보관하고 있습니다.
욕조 펼쳤을 때 모습
펼쳤을 때 모습입니다

 

제품리뷰

 

사진에서 보실 수 있듯이 접어서 고리를 걸어주면 펼쳐지지 않은 상태로 잘 보관할 수 있습니다.

목욕을 하다가 고리에 아이들이 다치지 않을까하는 생각도 잠시 들었지만, 날카롭지 않고 뭉툭하게 만들어져서 있고 바깥쪽으로 잘 굽혀둘 수 있어서 아이들이 긁히거나 다칠 일은 걱정하시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실제로 제품을 배송받아 사용해 보기 전에는 접는 부위가 약해서 오래쓰지 못할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만, 현재 1년 정도 사용했음에도 욕조가 접히는 부분은 견고하게 잘 붙어있고 부식이나 떨어지는 현상은 전혀 볼 수 없습니다. 튼튼하게 잘 만들어졌습니다.

 

BPA free제품이라 안전하고 욕조 바닥은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있어 실제로 아이들이 욕조위에 서 있을 때는 미끄러진 적이 한 번도 없습니다. 화장실 바닥 젖어있을 때는 타일이 미끄러워 많이 넘어질 뻔 했습니다만....

 

청소하기에도 용이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목욕이나 물놀이 후 욕조를 씻을 때마다 맨손으로 만져보는데 물때도 잘 끼지않고 뽀득뽀득함이 잘 느껴집니다. 배수플러그도 있어 물빼기도 쉽습니다. (제가 씻길 때는 욕조째로 들어서 물을 버리지만 여자들이 그렇게 하기에는 너무 무겁고 다칠 우려도 있기 때문에 배수플러그를 사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배수플러그는 온도감지가 가능해서 색상으로 물이 차가운지 따뜻한지 뜨거운지 대략적으로 구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실사용하면서 샤워기에서 나오는 물을 직접 만져서 물 온도를 확인하기 때문에 실제로 배수플러그를 확인하면서 물을 받지는 않았지만요. 이 기능은 아무래도 아기를 씻기는데 미숙하신 초보 엄마아빠 분들에게 유용하지 않을까합니다.

 

큰 사이즈로 사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점이 있습니다.  욕조 사이즈가 커서 목욕이나 물놀이를 할 때 물을 많이 담아 줄 수 있어 아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아이들이 행복해 할 때 부모들이 제일 행복한 법이니까요.

4살, 5살 아이가 놀기에도 충분히 큰 사이즈라서 지금 생각으로는 초등학교 입학 전까지는 놀 수 있지않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이가 욕조에서 노는 모습
재미있게 노는 모습 보이시나요?

 

여기까지 두 아이를 위해 구매해 사용해 온 스토케의 욕조 '플렉시바스' 후기였습니다.

내돈내산한 제품이니 후기는 100퍼센트 진솔하게 작성되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